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의류

더네이쳐홀딩스, 내셔널지오그래픽 옷이 유행이라면? (쉽게설명!)

더네이쳐홀딩스 사업

의류(66%, 더내셔널지오그래픽), 잡화(20%, 가방,모자,신발), 여행용가방(13%, 캐리어) / 경쟁력 : 중국진출 / 브랜드 : 내셔널지오그래픽, HEEP, NFL, Brompton 

1. 종합의류브랜드 : 의류, 잡화(가방,모자,신발), 여행용가방(캐리어)

 

 

단위 : 백만원

 

 

기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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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스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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업데이트

 

주주구성(24.1월 기준) : 

 

 

 


 

 

더네이쳐홀딩스 

 

 

  더네이쳐홀딩스는 영국의 내셔널지오그래픽(National Geography)의 의류라이센스를 사서 국내외적으로 옷을 판매하는 업체에요. 예를 들면, 내셔널지오그래픽로고가 박힌 점퍼, 상하의, 가방, 모자, 신발 등을 판매하죠. 동사는 직접 생산공장을 소유하지않고 전량 의류OEM업체를 통해 만들고 있어요. 

 

내셔널지오그래픽 온라인몰

 

 

연구실적으로 보는 더네이쳐홀딩스의 현 주소

 

  개인적으로 더네이쳐홀딩스의 연구실적과 연구계획을 보면 동사의 현 상황과 미래 비전이 보인다고 생각을 하는데요. 같이 몇 개만 살펴볼까요. 

 

  의류산업의 핵심은 수요예측을 최대한 정확히 해서 옷을 만들어야된다는 것이에요. 아울렛 같은데 가보면, 시즌off, 이월상품이라고 해서 50% 이상 할인하는 것을 볼 수 있어요. 소비자 입장에서는 좋을 수는 있어도 의류업체 입장에서는 잉여재고를 팔기위한 비용처리에요. 특히, 한국 같이 4계절이 뚜렷하고 유행에 민감한 나라에서는 더욱 더 수요예측이 힘들어요. 동사는 ERP 시스템을 통해 최대한 수요예측을 하려고 하고 있습니다. 

 

  코로나19 이후, 해외여행 수요가 폭발적으로 늘어났죠. 여행객들 대부분은 캐리어라고 불리우는 여행용 가방 하나씩 들고 다니는데요. 동사도 이러한 시장수요를 놓치지않기 위해 내셔널지오그래픽 라이센스를 갖고 여행용가방 제작에 몰두하고 있는 것을 알 수 있어요. 

 

 


 

 

더네이쳐홀딩스에 대한 지속적인 업데이트는 맨 위 상단을 참고하면 유익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