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의료기기/고주파 미용장비

하이로닉, 숨겨진 피부미용의료기기 해외수출업체 (쉽게설명!)

하이로닉 사업 

피부미용 의료기기(100%, HIFU, 레이저기기, B2C) / 경쟁력: 해외수출비중(60%, 북미, 남미, 동남아, 일본)

1. HIFU(High Intensity Focused Ultrasound) : 초강도 집속 초음파 

* 원리 : 초음파 에너지 집중 on a spot for 열에너지 > 효과 : 피부 리프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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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레이저기기 : 

 

 

 

기회

· 카트리지 판매 : 지속적 매출 + 고수익성

· 해외수출비중 : 60% 이상

 

리스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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업데이트

 

주주구성(24.9월 기준) : 

 


 

 

하이로닉

 

 

  하이로닉은 '피부미용 의료기기'를 만드는 업체에요. 대표적인 제품군으로는 'HIFU', '레이저기기' 등이 있습니다. 

 

  HIFU(High Intensity Focused Ultrasound)란 이름 그대로 고강도(High Intensity) 집속(Focused) 초음파(Ultrasound)란 뜻인데요. 즉, 초음파를 한 점에 집중시켜 열에너지로 피부 특정 부위에 조사시키는 것을 의미해요. 특히, HIFU는 근막(근육층의 표면)에 조사되어 '리프팅(Lifting, 피부처짐개선)'효과를 주요 타겟으로 하고 있죠. 

 

출처 : 하이로닉 홈페이지

 

정리

HIFU(High Intensity Focused Ultrasound) : 초강도 집속 초음파 

* 원리 : 초음파 에너지 집중 on a spot for 열에너지 > 효과 : 피부 리프팅

 

 

 

 

연구실적으로 보는 하이로닉의 현 주소

 

  하이로닉의 연구실적과 연구계획을 보면 동사의 현 상황과 미래 비전이 보인다고 생각을 하는데요. 같이 몇 개만 살펴볼까요. 

 

  SNS에 수 많은 잘생기고 이쁜 얼굴들이 올라오기에 일반인들 역시 외모에 관심이 증가했어요. 즉, 외모관리수요가 증가했죠. 일반소비자들은 접근성, 비용성 측면을 고려하여 '비침습적' 관리를 선호합니다. 비침습적이란 이름 그대로 피부에 직접 침투하지 않는 것을 의미하는데요. 반대로 침습적 피부관리는 얼굴에 직접 주사, 칼을 갖다대는 것을 의미해요. 효과는 가장 확실하겠지만, 비용성, 접근성에서 부담감이 있죠. 그래서, 데일리 홈케어 제품으로 HIFU 같은 비침습적 피부미용의료기기들의 관심이 증가하고 있어요. 아래 동사의 연구실적을 보면, '초음파 고강도 집속장치(HIFU)'의 주파수를 자유롭게 하여 실제 수술용에까지 쓸 수 있도록 R&D 투자를 한 것을 알 수 있죠. 즉, 비침슴적 피부미용의료기기도 수술용에 쓰일 수 있을 정도로 효과가 올라왔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23년 연간기준

 

 


 

 

하이로닉에 대한 지속적인 업데이트는 맨 위 상단을 참고하면 유익합니다 :)